728x90
워드 작업 중 "찾기 및 바꾸기" (Ctrl + F) 메뉴에서는 텍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.
또한 찾은 텍스트 전부를 다른 것으로 바꿀 수 있죠.
매우 편리한 기능으로, 사람들이 애용하는 기능이기도 한데요.
"엔터" 키를 추가해 줄을 바꾸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할까요?
보통 찾기 및 바꾸기 메뉴에서는 엔터를 치면 바로 찾기 버튼이 눌립니다.
워드에서 "엔터" 는 ^p
즉, "다." 를 "다.^p" 로 바꾸면 줄이 바뀝니다.
이 기능을 활용하면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겠죠?
'프로그래밍 > 소프트웨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폰트 : Google Sans Mono Font (0) | 2022.04.22 |
---|---|
무료 영상편집 툴 HitFilm Express (0) | 2022.01.23 |
MS Excel :: 글 취소선 (0) | 2021.02.18 |
[그레이 오피스] MS 파워포인트 :: 따옴표가 이상할 때 (0) | 2021.02.16 |
[그레이 오피스] PPT 텍스트 상자 기본 설정 바꾸기 (0) | 2021.02.15 |